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서비스(바이럴마케팅)

시즌업(Season UP) 2021-04-27 16:55:28 조회수 644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시즌업마케팅, 바이럴마케팅의 모든 것

 

 

 

바이럴마케팅의 대가 시즌업마케팅이 27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2년 연속 서비스(바이럴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시즌업(Season UP)의 시즌업마케팅은 비용 대비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바이럴마케팅 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브랜드다. 가성비 높은 마케팅 전략을 선호하는 기업이 늘면서 괄목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주력 마케팅 솔루션인 온라인 카페 마케팅은 단기적 마케팅(전단지 홍보, 기념품 증정 등)과 달리 웹 사이트 노출을 통해 지속적인 광고 효과를 낸다. 소비자에게 거부감 없이 접근해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며 상품·서비스 구매율을 높일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시즌업마케팅이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시장 매출 증가 추세에 발맞춰 이달 5일 개시한 ‘소상공인 살리기’ 프로젝트도 눈길을 끈다. 온라인 판매를 어려워하는 지역 소상공인이 온라인 입점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직접 커머스를 운영 가능하도록 교육하고, 홍보에 최적화된 맞춤형 광고를 제공한다. 모든 지원은 전면 무료다.

시즌업마케팅 신경식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과 신뢰에 힘입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광고주에게 만족을 넘어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21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국내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제품과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이들의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바로미터를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