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home > 브랜드대상 >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토양)

주식회사 월드 2022-06-02 09:57:30 조회수 554

화분월드, 배양토 및 정원·원예용품 선두주자

 

 

 

 

화분월드가 31일 ‘2022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3년 연속 고객만족브랜드(친환경토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화분월드는 주식회사 월드의 정원·원예 식물 재배용 자갈·모래·흙 전문 브랜드다. ‘흙 사랑, 식물 사랑, 자연 사랑’ 슬로건 아래 자사 온라인 몰에서 고품질 배양토, 마사토, 자갈을 필두로 식물 영양제, 유기질 비료, 씨앗, 원예용품, 화분 등을 판매한다. 누구나 쉽게 텃밭을 가꿀 수 있는 텃밭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흙사랑 배양토’는 10년 넘게 흙을 연구하고 만들어온 화분월드의 전문성과 기술력이 돋보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양질의 친환경 유기질 비료(코코피트, 피트모스, 블랙마사토, 부엽토 등)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식물 성장에 안성맞춤인 것은 물론 자연과 인체에 무해하다. 펄라이트를 첨가해 배수성과 통기성도 우수하다. 정기적으로 품질검사를 거치고, 라돈으로부터 안전하며, 초보자가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화분월드는 품질이 뛰어난 친환경 토양으로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3년 연속(2020~2022)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을 원예용품 부문으로 수상하는 쾌거도 이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