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 운영사무국이 주관하여 열린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가 오늘(5일) 더리버사이드호텔에서 진행됐다.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국내에서 활동 중인 기업체와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소비자들과 전문가가 사전 기초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한 다음, 공적심사와 최종심사까지 분야별 우수 브랜드들을 공정하게 평가해 훈격 및 부문별 대상을 선정하고 있다.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에는 총 25개의 기업이 선정되었다. 이번 수상은 권위와 명성을 드높이는 계기가 되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교육서비스브랜드대상에는 하연과학실험(2년연속, 과학실험 부문), 이투스247학원(4년연속, 대입재수전문학원 부문), 김영편입(3년연속, 대학편입교육 부문), 이음 통합플랫폼(시니어교육지원, 청소년학습멘토링 부문), 토크스테이션(5년연속, 초등화상영어)이 선정되었으며, 레저브랜드대상에는 부럽트래블이 여행플랫폼 부문에 올랐다.리빙브랜드대상 센스락(3년연속, 가정용진공포장기/음식물처리기 부문), 컨센서스(세탁세제 부문), 까사앤지오(CASA&GIO)(6년연속, 홈퍼니싱 부문)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어 반려동물브랜드대상은 페츠모아(PETZMOA)(6년연속, 애견용품 부문), 라이프펫(영양제 부문), 식품브랜드대상은 자연비책(CCA주스 부문/유기농레몬즙 부문), 유아브랜드대상에는 럭스나인(삼둥이토퍼 부문)에서 수상했다.정보서비스브랜드대상에는 아이엠파트너스(기업컨설팅 부문), 나인기획(종합광고대행 부문), 기장카먼(지자체유튜브 부문)이, 프랜차이즈브랜드대상은 완미족발(족발 부문), 썬더치킨(2년연속, 치킨부문), 감성커피(카페 부문)에 올랐다.이어 헬스케어브랜드대상은 밸런스핏(8년연속, 밸런스운동기 부문), 아세아치과(치과 부문), 히트상품브랜드대상은 이가자연면(멸치육수감자수제비 부문)에 선정됐다.출처 : 경상일보(https://www.ksilbo.co.kr)